이츠카 코토리 (ITSUKA KOTORI)|五河琴里
성우 : 타케타츠 아야나 (TAKETATSU AYANA)|竹達彩奈 (たけたつあやな)
시도의 여동생으로 중학생. 어린이용 런치메뉴를 매우 좋아하며 천진난만한 성격. 정령에 대처하기 위한 조직 '라타토스크'의 사령관이라는 또 다른 얼굴을 갖고 있다. 또 '이프리트'로 정령화 한 인간이기도 하다.



붉은 색의 트윈테일을 한 귀여운 소녀.

흰색 리본을 하고 있을 때는 "여동생 모드"로 밝고 순진한 성격 내숭모드 이지만, 검은색 리본으로 바꾸면 "사령관 모드"가 되어 성우가 같은 어떤 여동생마냥 독설가가 되고 오빠에게 연애 시뮬레이션을 강요하며 실패를 용납하지 못하는 성격이 된다. 그래도 막대사탕을 좋아하는 등 기본적으로는 어린애.

본편 시작 시점까지의 코토리는 시도 앞에서 항상 여동생 모드를 유지했기 때문에 시도는 저 이미지로만 코토리를 기억했지만, 한번 검은 리본의 사령관 모드를 시도에게 드러내고 난 뒤부터는 반대로 거의 항상 검은 리본을 하고 다닌다. 오히려 작중 하얀 리본 상태를 볼 기회가 매우 드물 정도.

머리를 묶고 있지 않을 때에는 여동생 모드가 된다. 이로보아 여동생 모드가 원래 성격이지만 저 검은색 리본에 뭔가 있는 듯(...). 본인의 말에 따르면 검은 리본을 맨 자신은 강한 나라고 한다. 그래도 후일 단편집 앙코르에 수록된 '코토리 birthday' 에서 알 수 있지만 그녀 자신도 시도 앞에서는 검은 리본보다 흰 리본쪽 여동생 모드가 되어 응석부리는 상태로 있길 선호한다.

일단 작중 포지션은 주인공한테 불합리한(?) 폭력을 휘두르며 츤츤거리는 히로인에 해당된다. 이 반동인지는 몰라도 작중에서 코토리 이외의 히로인들은 의외로 시도에게 폭력을 거의 휘두르지 않는다. 덕분에 본 작품 최고 괴력녀가 안전모에라 불리며 인기를 얻은 간접요인 중 하나가 되기도(...).




이츠카 코토리 이미지 모음 (짤모음)


Adsense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