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마에 오하나 (MATSUMAE OHANA)|松前緒花
CV : 이토 카나에 (ITOU KANAE)|伊藤かな恵 (いとかなえ)


나이는 16세로, 야반도주한 어머니 덕분에 집을 떠나 할머니 댁인 여관에서 일하게 된 근로소녀. 야반도주라고 하지만 사전에 어머니와 얘기가 됐고, 온천여관에서 산다는 데에 낭만을 품고 있던 터라 어머니를 원망하진 않는다. 편모가정에서 자라 철없는 어머니를 두고 있지만 구김살 없고 밝은 성격. 어머니란 작자의 무책임함과 뻔뻔함이 보통이 아니었는데 그에 지지않게 잘 자랐다는 인상이다.






남자친구와 함께 야반도주한 어머니 덕분에 집을 떠나 할머니 댁인 여관 킷스이소에서 일하게 된 근로소녀. 야반도주라고 하지만 사전에 어머니와 얘기가 됐고, 온천여관에서 산다는 데에 낭만을 품고 있던 터라 어머니를 원망하진 않는다.



편모가정에서 자라 철없는 어머니를 두고 있지만 구김살 없고 밝은 성격. 어머니란 작자의 무책임함과 뻔뻔함이 보통이 아니었는데 그에 지지않게 잘 자랐다는 인상이다. 다만 유년기 때부터 '아무에게도 기대하지 않는다' 라는 다소 우울한 사고가 자리잡은 모양. 평소에는 현실을 직시하는 편이지만 몽상가인 탓에 자신의 일상이 지루하다 여겨 언제나 드라마틱한 사건을 기다리고 있다. 단순히 사건이 터지길 기다린다기 보다는, 사건을 통해 좀 더 나은 자신으로 변하길 기대하는 듯. 자신은 빛나고 싶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작품이 시작되자마자 친하게 지내던 남자아이 코우에게 고백 받지만 대답도 못 들려주고 바이바이.(…) 할머니 댁에 도착하지만 할머니에게 손녀 취급은 받지 못하고 새 종업원 취급. 그토록 원하던 새로운 환경에서 원치 않던 고생을 하게 된다.




마츠마에 오하나 이미지 모음 (짤모음)


Adsense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