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제목 : 나의 너를 위해


작은 눈의 요정 슈가 한국판 오프닝인 '나의 너를 위해' 라는 곡 입니다 .


정말 추억의 애니메이션이죠


노래는 '방진희'라고 하는 가수가 불렀습니다 .




투니버스 전성기때 방영했었던 걸로 아는데, 애니메이션의 내용은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재밌게 봤었던 것과, 오프닝이 뚜렷히 기억이 납니다 .


정말 추억의 오프닝 이네요 . 여러분들도 노래를 듣고 추억에 한번 잠겨 보시길 바랍니다 .





작은 눈의 요정 슈가 OP (나의 너를 위해) 풀버전 듣기





작은 눈의 요정 슈가 오프닝 (나의 너를 위해) 가사